Media Log

마이크로소프트 빌드(Microsoft Build 2023)에서 윈도우 11 환경의 개발자를 위한 데브 홈(Dev Home)과 윈도우 코파일럿(Windows Copilot)을 발표했습니다.

윈도우11개발자를 위한 새로운 홈, 데브 홈 공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발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생산성과 성능에 중점을 둔 윈도우 개발자를 위한 데브 홈(Dev Home)을 프리뷰로 출시한다. 데브 홈은 깃허브와의 연결과 마이크로소프트 데브 박스나 깃허브 코드스페이스와 같은 클라우드 개발 환경 구성을 쉽게 한다. 데브 홈은 오픈 소스로 완전히 확장 가능하며, 개발자는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필요한 도구를 활용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출처: <https://news.microsoft.com/ko-kr/2023/05/24/build_2023/>

데브 홈 소개 동영상: 데브 홈을 통해 윈도우 환경에서 개발하는 경험(특히나 깃허브와 연계되는 장면)을 특별하게, 편리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데브 홈 관련 자세한 영상: 개발자를 위한 윈도우 11의 기능 향상과 관련한 소개입니다.

윈도우11위한 윈도우 코파일럿

윈도우는 코파일럿 탑재를 통해 AI 지원을 중앙 집중화하는 최초의 PC 플랫폼으로 거듭난다. 사용자는 윈도우 코파일럿(Windows Copilot)에서 빙챗과 자사 및 타사 플러그인을 사용해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고도 복잡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협업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된다.

출처: <https://news.microsoft.com/ko-kr/2023/05/24/build_2023/>

윈도우 코파일럿 소개 동영상

 

관련 링크:

데브홈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