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 MS 껍데기(Surface) 3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은 먼저 아래 영상을 보세요.

▼ 저도 늦게나마 서피스 프로 3 사용자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본체 패키지는 서피스 프로 1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 빼꼼~

▼ 서피스 프로 3 본체입니다. 이게 가장 중요하죠~

▼ 서피스 프로 1의 뒷면에는 윈도우 로고가 그려져 있었는데, 프로 3에서는 제품명인 ‘Surface’가 적혀 있습니다.

▼ 본체 옆에 있는 박스에는 전원 어댑터가 들어 있습니다.

▼ 어댑터 자체는 서피스 프로 1과 거의 같은 느낌을 줍니다.Windows 8 Pro 버전을 위한 기기라는 마크가 붙어 있습니다.

▼ 본체에 붙는 충전 단자는 이전 버전과 다른 모습을 하고 있네요. 하지만 여전히 자석을 통해 찰싹 달라붙습니다.

▼ 그 외에는 일반적인 윈도우 8.1 기기의 설치 화면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 서피스 프로 3는 초기 상태에서 Wi-Fi 연결 오류가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USB 이더넷 어댑터를 연결해 윈도우 업데이트를 모두 완료하고 나니 문제가 해결되더군요.

▼ 서피스 프로 3에 기본으로 탑재된 윈도우 8.1 Pro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Windows Technical Preview를 설치해 새 OS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본체와 함께 전용 타입 커버를 바로 구하지 못했습니다. G마켓에서 배송이 늦어진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겨우겨우 이번 달 초에 지인을 통해 보라색(가장 많이 쓰고 있는…)을 구했습니다. 그 동안에는 서피스 프로 1용 타입 커버를 사용하고 있었죠.

덧1. 다음 번 포스트에서는 서피스 프로 1과 3의 타입 커버를 비교해볼까 합니다.

덧2. 윈도우 10(Windows Technical Preview) 테스트 결과는 서피스 프로 3를 기준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